본문 바로가기
무티의 제품 정보 스토리

벤투스 S2 AS 마제스티9 솔루스 차이 비교

by MooTi 2023. 11. 3.

한국타이어 벤투스 S2 AS와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의 그립감과 타이어 연비 차이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실제 주행에서 벤투스 S2 AS와 마제스티9 솔루스의 발생 소음 차이 비교로 트렌드에 따른 타이어 선택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벤투스 S2 AS 마제스티9 솔루스 그립감 연비 차이

 

벤투스 S2 AS 마제스티9 솔루스 지향점 차이 있으며, 사이드 월 벤투스 조금 더 소프트하여 승차감에서 우수합니다. 마제스티9 솔루스는 사이드 월 단단한 느낌으로 스포츠 타이어 장착한 안정감 뛰어나기에 승차감, 안정감 차이 고려하여 구매 추천 드립니다.

 

 

 

코너링 시 한국 타이어 벤투스 S2 AS 서서히 풀리는 그립감 느낄 수 있어 안정감 뛰어납니다. 금호 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초반 단단한 그립 안정감 있지만, 일정 한계에서 그립 풀리는 느낌 강한 차이 있습니다.

 

팔라듐 원자재 조각 투자 방법처럼 타이어 선택 시 본인 취향 생각하여 구매하셔야 합니다. 타이어도 연비 존재하며 [구름 저항 테스트] 일정 속도 주행 중 기어 중립 상태로 타이어 얼마나 흘러가는지 확인하여 연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오차 있을 수 있으나 지인 차량으로 동일하게 시속 40km 타이어 연비 측정 시 벤투스 S2 AS 마제스티9 솔루스에 비해 약 6m 더 나갔기에 연비 더 훌륭하다 하겠습니다. 부드러운 그립 및 타이어 연비 고려했을 때 벤투스 선택 추천 드립니다.

 

◐ 벤투스 S2 AS 마제스티9 솔루스 소음 비교

 

일반 도로 주행이나 서킷에서 시험한 결과 한국타이어 벤투스 S2 AS쪽의 진동 소음이 마제스티9 솔루스에 비해 저소음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타이어가 미끄러지는 스키드음도 한국타이어 벤투스가 조금 조용하게 느껴졌습니다.

 

◐ 벤투스 S2 AS 마제스티9 솔루스 비교

 

 

 

벤투스 S2 AS가 마제스티9 솔루스에 비해 패턴이 촘촘하기에 소음 부분에서 장점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한국타이어 벤투스 S2 AS는 코너링이나 서킷같은 고속 주행에서 안정감이 더 높은 타이어라 주행 안정감을 추구하시는 분들이 선택하기 좋은 타이어입니다.

 

공도에서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스포티한 느낌 좀 더 높기에 스포티함 추구하시는 분들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선택 추천 드리며, 채무로 어려우실 경우 회생 파산 빚 독촉 피하는 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