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캐릭터가 출연하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애니메이션이 소중한 친구가 되기도 합니다. 애니메이션 [쌍둥이 맑음] 정보와 이마 넓은 귀염둥이 [루나]와 동생 [주니] 캐릭터에 대해 소개해 보았습니다.
◐ 쌍둥이 맑음 루나 정보
[루나] 캐릭터는 [쌍둥이 맑음]이라는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으로 이 애니메이션은 일본 TV 아사히에서 2009년 10월 10일 ~ 2010년 6월 26일까지 방영되었습니다. [루나]는 다른 어떤 것보다 넓은 이마가 포인트인 귀요미 캐릭터입니다.
[루나]는 동생인 [주니]와 비교해도 압도적으로 넓은 이마를 가진 귀염둥이 캐릭터입니다. [쌍둥이 맑음]의 [루나] 캐릭터를 이용해 케이크까지 만들 정도로 인기가 많은 캐릭터였습니다. 이마 넓은 귀염둥이 [루나]와 살짝 멍한 [주니]는 지금까지 인기가 높은 캐릭터입니다.
◐ 쌍둥이 맑음 루나 귀염둥이 캐릭터 소개
[쌍둥이 맑음]은 천진난만하고, 비범한 누나 [루나]와 사슴벌레를 좋아하는 동생 [주니]의 일상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둘은 매일 상점가에서 어른들이 일하는 모습을 구경하기도 하고, 피아노를 치기도 하고, 유치원에서 또래 아이들과 놀기도 하는 평범하지만, 특이한 아이들입니다.
[루나]와 [주니]는 작은 모험을 즐기기도 하는 우리 주변의 아이들과 같습니다. 그런 평범한 일상을 재미있게 풀어내는 애니메이션이 [쌍둥이 맑음]입니다. 루나가 찻잔을 든 모습은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귀여운 표정의 [루나]를 보면 자연스럽게 즐거운 웃음이 나옵니다. 루나 캐릭터의 넓은 이마는 쌍둥이 맑음의 핵심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루나]의 표정에서는 심각함이 느껴지기도 하고, 어머니가 동생 [주니]를 돌보라는 부탁에 나름 진지함을 느끼게도 합니다. 화난 표정의 루나도 귀엽게 느껴집니다.
살짝 게슴치레하게 뜬 [루나]의 눈과 표정에서 귀여움이 폭발하기도 합니다. 나름 진지한 표정인데 귀여운 마스코트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소소하지만, 일상을 재미있게 담은 그녀의 표정연기는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게 하는 마법을 부리기도 합니다. 동생 [주니]는 루나와 함께 있으면 그녀의 넓은 이마에 가려있는 느낌입니다.
해맑은 웃음을 짓는 귀염둥이 [루나]와 함께 동생 [주니]의 어색한 표정에서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게 됩니다. 동생 [주니]도 [루나]와 함께 귀여운 이미지를 가진 인기 높은 캐릭터입니다.
[쌍둥이 맑음]은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래는 [쌍둥이 맑음] 더빙판을 시청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5GU8FWWoYFr53ROukomxrA/videos
이마가 포인트인 루나와 사슴벌레를 좋아하는 독특한 주니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태일이에 대한 정보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