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티의 제품 정보 스토리

전기 면도기 고르는법 필립스 브라운 비교

by MooTi 2022. 10. 28.

수염이 별로 자라지 않는다면 면도날 방식의 건식 면도기를 사용해도 되나 수염이 거칠거나 두껍게 자라는 분들은 전기 면도기를 사용해야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브라운 전기 면도기 고르는 방법과 선물이나 직접 구매 시 필립스와 브라운 전기 면도기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전기 면도기를 선택할 때 물 세척에 따른 방수 기능은 가장 우선하여 확인해야 할 사항이며, 기본적인 절삭력과 피부 자극에 신경 써야 합니다. 구렛나루를 기를 사람들에게는 필립스 skinIQ 9000 시리즈가 적합한 전기 면도기입니다.

 

◐ 필립스 브라운 전기 면도기 고르는법

 

파나소닉과 함께 필립스와 브라운 전기 면도기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로 수염 타입에 따라 헤드가 일자로 되어 있는 왕복 방식과  회전 헤드 방식이 있습니다. 브라운 면도기는 왕복 방식이 많으며, 처음 전기 면도기를 사용하실 때는 왕복 일자형인 브라운 면도기가 무난합니다.

 

 

 

회전 헤드는 둥글게 돌아가며 수염이 자라는 부분을 비비는 방식으로 면도기 헤드가 둥글거나 필립스 skinIQ 9000 시리즈와 같이 오각형 헤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얇은 수염이나 피부가 민감한 사람은 왕복 일자 방식에 비해 회전 헤드 방식이 피부 자극이 적어 적합한 면도기입니다.

 

◐ 필립스 브라운 전기 면도기 비교

 

귀뚜라미 카본매트 단점 고르는법

 

전기 면도기도 보이는 디자인이 각각 다르며, 선물을 할 때 디자인에 따른 만족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절삭력과 피부 마찰이 적은 것도 중요하나 남자 친구나 부모님 선물을 위한 전기 면도기는 왕복 방식보다 회전 헤드 방식 디자인이 더 보기에 좋습니다.

 

전기-면도기와-검은색-충전-패드
전기-면도기

 

필립스나 브라운 전기 면도기를 선택할 때 선물을 위한 용도라면, 색상 선택도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무난한 색상은 검은색과 은색이나 선물하기는 충전 패드는 검은색이더라도 전기 면도기 본체는 은색과 검정이 혼합되거나 붉은 색이 포함된 면도기가 좋습니다.

 

남자 친구가 평소 전기 면도기를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면, 브라운 제품이 입문 사용하기 좋기 때문에 브라운 시리즈 7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적당하며, 평소 전기 면도기를 사용 중이거나 습식 면도를 많이 하는 사람 또는 구렛나루를 기르는 사람은 필립스 9000 시리즈가 좋습니다.

 

 

 

특히, 수염 기르면서 관리하거나 구렛나루를 기르는 사람은 필립스 skinIQ 9000 시리즈가 세척과 절삭력이 우수하여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습식 면도에는 필립스 9000 시리즈 프리스티지를 추천 드립니다. 디자인과 절삭력, 피부 보호 모두 만족할 전기 면도기입니다.

 

남자 친구를 만난 지 얼마되지 않았다면, 브라운 시리즈 7 전기 면도기가 선물하기 적당한 전기 면도기이며, 부모님이나 남편, 어른에게 선물하기 좋은 전기 면도기는 필립스 9000 시리즈 프리스티지나 skinIQ 9000 시리즈입니다.

 

중고차 시세 침수 확인하는법

 

중고차 경매 시세 확인 입찰 방법

중고차를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나 그 중 법원 경매를 통한 중고차 매각은 일반 딜러를 통한 매매에 비해 수익률이 높은 구매 방법입니다. 중고차 법원 경매 차량 침수 내역 확

mooti.tistory.com

 

댓글